혁신을 통한 새로운 공간가치 창출, kt estate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Home

      NEWS

      kt estate의 어제와 오늘, 내일을 보여드립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새단장
      2021-03-02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새단장


      3개의 각기 다른 공간에서 조리법에 따른 특성화된 메뉴 출시

      맥주, 내추럴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새단장 기념, 3월 한달간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30%할인 프로모션 진행

       

      kt에스테이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다이닝 공간 ’조각보’가 2021 3 1 새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고객을 맞이한다. 서울의 맛과 문화의 원천인 미식 골목에서 영감을 받은 ‘조각보’는 새단장을 통해 <바이츠 와인>, <씨푸드 그릴>, <미트 앤 코>라는 개성있는 3개의 공간으로 구분했으며, 요리와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또한, 공간은 1~5만원대의 가성비 높은 메뉴부터 풀 코스 세트메뉴까지 선보여,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와 품격있는 서비스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있는 다이닝 공간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 달간 호텔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씨푸드 그릴> <미트 >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이용 이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바이츠 와인>바는 다양한 주류와 함께 즐기기 좋은 철판요리 안주와 스낵류가 주력이다. 대표 요리로는 깻잎 페스토를 곁들인 갑오징어 구이, 해산물 크로켓, 대만식 치킨 커틀릿, 사천식 닭날개, 소고기 타코 등이 있으며, 대부분의 메뉴가 1-3만원대로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다. 고객은 함께 곁들일 있는 샴페인, 내추럴 & 유기농 와인을 포함한 다양한 와인, 맥주, 숙련된 믹솔로지스트가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해 개발한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칵테일 100여종 이상의 다채로운 주류 리스트를 오전 11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파스 스타일 요리와 무제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버블앤바이츠(55,000)’ 등 캐주얼한 모임을 위한 프로모션이 상시 진행되며, 매주 주말 저녁에는 다양한 장르의 DJ 라인업으로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전한다.



      <씨푸드 그릴> 레스토랑 ‘화로’를 뜻하는 로바타 스타일의 다이닝 공간으로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오픈 키친을 통해 참숯 그릴에서 요리한 다채로운 꼬치와 구이요리를 선보인다. 셰프는 당일 수급된 해산물과 전복, 바라문디, 왕새우 등 신선도를 지닌 청정 지역의 해산물과 해양 생태계를 위한 지속 가능한 수산물 제도인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 양식 관리 협의회) 인증을 받은 식재료를 사용해신선함건강함에 집중한 요리를 제공한다. 참숯 그릴에 구워낸 당일 직배송된 신선한 제철 해산물 육류 꼬치와 다채로운 구이요리를 단품 메뉴로 최저  1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운 장어, 연어 등을 얹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돌솥밥도 이용 가능하며, 점심에는 돌솥밥을 트레이세트(45,000)로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이다.


       

      마지막으로 <미트 > 레스토랑은 전기와 차콜 그릴 타입의 두가지 오븐을 이용한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모든 고객 테이블에는 식전 시그니처 빵이 제공되며, 쇠고기 라구 리가토니, 제주산 꽃멸치젓을 이용한 멜젓 링귀니, 대패 삼겹살과 쌈장을 이용한 쌈장 크림 트리폴리네 한국식 재료를 이용한 파스타 요리, 랍스터 치즈 리가토니, 송아지 오소부코 등 오븐 요리, 하이라이트인 스테이크는 국적에 따라 국내산, 미국산, 호주산지의 고기를 다양하게 선택할 있다. 또한, 2 이상이 쉐어링할 있는 육류 요리로 28일간 드라이 에이징한 꽃등심, 그릴 미트 플래터 400도씨 이상의 고온에서 참숯으로 은은한 향을 입혀 풍성한 육즙과 불향을 입힌 고급 양식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점심에는 미트 앤 코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전채요리, 메인요리, 디저트로 구성된 3코스 런치세트를 52,000원에 선보이며, 비교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 저녁에는 각종 단품 요리부터 4코스 디너세트, 풍성한 패밀리 세트까지 다채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저녁 단품 메뉴는 사이드는 10,000원대부터, 메인은 3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며, 4코스 디너세트 120,000(1), 최대 4인이 함께 나눠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패밀리 세트 450,000원 이다.

       

      새롭게 바뀐 조각보 레스토랑의 메뉴는 안다즈 서울 강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으며, 문의 예약은 02-2193-1191.

       

       

       

       

       

      이전글
      2021-01-27
      다음글
      202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