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을 통한 새로운 공간가치 창출, kt estate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Home

      CEO 인사말

      kt estate는 부동산 전문역량과 KT 정보통신(ICT) 기술력을 기반으로 보다 가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kt estate는 2010년 8월 설립된 KT 그룹의 전문부동산 회사로, 아파트, 임대주택, 호텔, 리테일, 오피스 개발사업을 비롯하여 부동산 운영, 관리 등 부동산 전 분야의 Business Portfolio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마크빌' 을 통해 기업형 임대주택 선두주자로 발돋움하였고, KT의 정보통신(ICT) 기술로 ‘국내최초 인공지능(AI) 호텔’을 오픈 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또한 전국 400여개 규모의 국내 최다 빌딩을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통합관제플랫폼 등 차별화된 운영관리 기술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풍부한 사업역량과 신뢰를 기반으로 복합개발, 공유오피스, 물류/IDC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공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kt estate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공간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의 삶을 편안하고 풍요롭게 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부동산 전문역량과 KT의 ICT 기술력으로 고객의 기대를 넘어 감동을 드리는 No.1 kt estate가 되겠습니다.

      대표이사
      최남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