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을 통한 새로운 공간가치 창출, kt estate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Home

      NEWS

      kt estate의 어제와 오늘, 내일을 보여드립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설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2021-01-27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구성의 설 고메박스와 만나기 어려운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설 고메 박스는 콜드?핫,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총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설 한정 케이터링 박스이다. 핫 메뉴에는 ▲소갈비찜, ▲조기 구이, ▲굴 소스에 볶은 해산물 요리, 3종 프리미엄 전이 준비되며, 콜드 디쉬로 궁중 잡채, 고추장 더덕구이, 삼색 나물 및 매콤한 해파리냉채 중 선택이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곶감 말이를 곁들인 호두 타르트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번 설 고메 박스 구매 시, 특별히 와인, 샴페인, 전통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설 고메 박스는 사전 예약에 한해 판매되며, 해당 기간 현장 수령만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오는 2 7일까지이며, 수령은 2 5일부터 2 14일까지 호텔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받아볼 수 있다. 기본 5가지 메뉴(6인 기준)로 제공되며 가격은 17 9,000원이다.

       

      또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2021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와인 세트 3종 ▲로네펠트 티벨롭(Ronnefeldt Teavelope) 티 세트 ▲흑화고 버섯 선물 세트로 구성되며, ▲고메박스 ▲애프터눈티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등이 준비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늘렸다. 금액은 5만 원부터 16 9천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설 선물세트는 오는 2 14일까지 판매되며, 전화 혹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02.3425.8100





       

      이전글
      2020-12-17
      다음글
      2021-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