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kt estate의 어제와 오늘, 내일을 보여드립니다.

[매일경제] 리마크빌, 입주 전 청소 서비스 제공으로 입주민의 건강한 생활환경 제공
2018-12-28
80897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kt에스테이트의 기업형 임대주택 리마크빌에서 신규 입주민에게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입주 전 청소 서비스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입주 시 새집으로 이사를 가지 않는 이상 기존 거주자의 일상생활로 인한 찌든때로 청소를 하느라 애를 먹는 사람들이 많다. 아무리 청소를 한다고 해도 손이 닿지 않는 구석진 곳이나 보이지 않는 먼지 등을 말끔하게 청소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새로 지은 건물로 이사를 간다고 해도 페인트, 본드 등 공사자재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이 새집 증후군을 유발하기 때문에 입주 전 깔끔하게 청소한 후 들어가는 것이 좋다.

이사 후 짐 정리도 만만치 않은데다 찌든 때와 보이지 않는 곳까지 확실하게 청소하기는 쉽지 않아 전문 업체에 입주청소를 맡기곤 한다. 특히 1,2인 가구가 원룸 이사를 하면서 믿을 수 있는 입주청소를 맡기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스마트 렌트하우스 리마크빌은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입주 전 청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이나 손이 닿지 않는 구석진 곳까지 찌든 때와 묵은 때, 미세먼지 등을 말끔하게 청소하는 서비스를 시행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리마크빌 입주청소 서비스는 본사 직영으로 리마크빌 전담 청소 전문가들이 고급장비와 전용 세제를 사용하여 청소하며, 특히 청소 중 하자 부분을 체크하여 하자수리까지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

 

기사더보기  

이전글
2018-11-28
다음글
2019-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