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kt estate의 어제와 오늘, 내일을 보여드립니다.

2018 우수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
2018-12-13

 - ‘2018 우수 협력사 초청 간담회개최(11 20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당 사는 2018 11 20일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2018년 우수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성과 및 비전을 공유하는 ‘2018년 우수 협력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차재연 경영기획총괄 부사장을 비롯 관련 임직원들과 우수 협력사 10개사의 대표이사가 참석하였습니다.  


우수 협력사 초청 간담회는 한 해 동안 kt estate 자산관리를 위한 시설물유지관리분야 사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협력사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로, 특히 당사와 협력사들간의 지속적인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결의를 함께 다지는 자리입니다.


이번에 우수 협력사로 선발 된 회사는 ㈜신영아이에스티, ㈜블루건설, ㈜상일건설, ㈜진산건설, ㈜신아이엔지, ㈜한성이엔지, ㈜주광전기, ㈜일신기전, 이니스방재㈜, ()서진 총 10개사로 해당 공종에서 우수한 시공능력과 적극적인 활동을 인정받아 선발 되었습니다. 우수 협력사에게는 인증패와 함께 입찰 참여기회 확대, 긴급공사 수의계약 체결,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개발사업의 입찰 참여기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차재연 경영기획총괄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선발된 우수협력사 및 kt에스테이트와 함께하는 모든 협력사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청렴하고 공정한 거래의 보장’, ‘지속적인 소통과 상생협력 지원을 약속하고,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 거래 근절과 협력사간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오찬 자리에서는 협력사들와 격이 없는 소통을 통하여 상생협력 관계 강화를 다시 한번 강조 하였습니다.


당사는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매년 상·하반기 협력사 초청 간담회를 통해 협력사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별/공종별 협력사와의 소통강화를 위해 찾아가는 소규모 간담회’와 전자계약업무 실무지원을 위한 실무자 대상의 전자계약업무 실무자 교육등 다양한 협력사 관리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중소 협력사의 경영 안정화에 도움을 주고자 공사대금 전액 현금 결재와 5천만원 미만 공사의 최저가 입찰 폐지를 통해 과열 경쟁으로 인한 저가낙찰을 방지하고 있으며, 협력사의 업무편의 증진을 위해 공사/용역 실적증명서 발급도 on-line화 하는 등 업무 시스템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 100여개 협력사가 참석한 ‘2018년 협력사 상생협력 초청간담회’ (6 5, 대전인재개발원)

 

이전글
2018-07-31
다음글
2018-07-19